질문의 답변을 성실하게 써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 당첨결과는 추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합니다.


  이번 호 어플리케이션 동영상 제목은?

힌트


 재테크를 위한 추천 도서나 유튜버가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500자 이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휴대전화번호       2. 수집하는 목적 : 이벤트 당첨 상품 발송
3. 보유기간 :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 고객께서는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거부를 하실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거부하시는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동의하시겠습니까? 동의함 동의안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1. 회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회원님의 동의 내지 법이 허용한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2. 경품발송을 위해 회원님 동의 하에 해당 경품발송업체(기프티쇼)에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시겠습니까? 동의함 동의안함

상품 수령을 위한 핸드폰번호 입력   제출하기


  나만의 건강비법이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 Best 답변 ★

직장인에게는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잠시라도 명상을 하고 있습니다. 명상에 좋은 음악과 같이 10분정도 명상하면서 하루를 정리합니다. 또한 따뜻한 물에 반신욕 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둥산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에 올라가면 뭐든지 할수 있는 자신감도 솟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스트레스 및 멘탈 관리입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49)


★ 기타답변 ★

· inner peace. 마음의 평화가 곧 저의 건강 비법입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을 먹고 영양제를 챙겨 먹어도 마음이 불안정 하고 스트레스로 가득차 있으면 다 부질없게 되어서 전 늘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스트레스 받을 땐 크게 숨쉬고 조용히 명상을 하다 보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고 몸도 건강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21)

· 늙어도 다리는 튼튼해야 된다는 신념하에 매일 30분 이상 걷기운동을 하고 있으며,계단은 될수 있으면 걸어서올라 갑니다.야외활동이 불가능한 날씨이면 집에서 유튜브를 보면서 30분 이상은 꼭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주말 이면 등산을 하면서 심폐기능 향상 운동도 합니다.다리근육이 약해지면 나중에 재활운동과 트레이닝을 해도 회복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48)

· 따듯한 봄이 옵니다. 그만큼 옷도 얇아지는 계절 지금이 가장 건강에 유의해야할 때! 저는 이런 환절기마다 호흡기 관련으로 아픈데요 미리 면역력을 위해 배도라지차를 대추와함께 달달하게 해서 먹으면 기침감기 효과에 얼마나 좋겠요^^강추합니다~! (**79)

· 1. 잠 잘자기 (7~ 8시간)
2. 잘먹기 (단백질 위주의 식사 단 탄수화물은 최소 섭취)
3. 운동하기 (점심식사 후 30분 햇볕을 쬐며 걷기, 저녁에는 홈트 운동 (근력운동 1시간) 또는 계단오르기 (10층 *2회)
4. 영양제 챙겨 먹기 (오메가3, 루테인, 비타민D 등)
5. 월1~2회 마사지받기 (코로나로 인해 못하고 있음) (**53)

· 코로나 펜데믹의 영향으로 외부실내.외 운동/활동에 제약이 있어 꾸준한 목표의식을 갖고 운동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의 운동은 집 가정에서 꾸준히 하고 있으며, 나만의 건강보조식품으로 천연슈퍼푸드인 꿀화분을 먹으며 면역력과 젊음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작한지 1.5년정도 되는데 아직까지는 코로나와 심한감기가 없었으니 이정도면 누구나 저처럼 만족해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0)

· 365일 보리차를 끓여마시는데, 여기에 장모님께서 주시는 손수말린 약도라지, 청정지역 철원에서 오는 대추, 상황버섯,눈에 좋은 마리골드, 가끔 야관문까지 넣어 건강을 챙깁니다. 하하하 (**22)

· 방에서 큰소리 기합소리를 3번 정도 내면 스트레스도 플리며 정신이 맑아 지는듯 합니다.그리고 윗몸일으키기 20회 스쿼드10회 후 스트레칭 후 비타민과 오메가 한알씩 챙겨먹고 생과일 쥬스 한컵 마시며 하루 3끼 거르지 않고 챙겨 먹는 것이 나만의 건강 비결 입니다. (**45)

· 웨이트 트레이닝과 자전거를 타고 있습니다. 홈짐을 꾸며 간단한 근력운동을 하고있는데 헬스장 왔다갔다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출퇴근 시 자전거를 이용하고 있는데 특별히 시간을 낼 필요도 없고 반강제성(?)이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꾸준히하게 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치지 않게 운동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져보아요~ (**82)

· 건강관리 비법입니다.우선 핸드폰과 워치를 이용하여 목표설정 관리 운영배경 화면에 건강을 위해 매일 또는 습관적으로 해야 하는 메모를 만들어 수시로 확인(공복에 물한잔, 매일 10,000보 이상 걷기, 사무실에서 1시간마다 스트레칭 또는 간편운동 내 몸의 체질을 확인하고 몸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을 상기하기 등) (**78)

· 하루에 30분정도 땀이 날 정도의 운동하기!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기!팔팔한 20대 때는 운동이 왜 필요한지 모를 만큼 자고 일어나면 그냥 체력이 회복되곤 했는데,30대 중후반이 되면서부터 자고 일어나도 예전만큼 개운하지 않네요.그리고 많이 먹었다 싶은 날에는 어김없이 속이 더부룩하곤 합니다.그래서 적당한 운동과 소식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87)

매일아침 눈뜨면 뜨거운물에 티백(야채수, 옥수수수염, 녹차등등)을 타서 한잔 마시고 일정을 시작합니다. 차한잔하며 가볍게 스트레칭해주면 몸이 따뜻해지고 배변장애도 좋아져요 ~!! 주말에는 질리지않게 여러 코스로 트레킹과 등산으로 평일에 부족한 운동량을 채워줍니다 ! 늦은 퇴근시간으로 매일 운동하기 힘든 직장인으로써 최소한의 나를위한 건강루틴이었습니다! 건강 잘 관리해서 코로나 잘 극복해냅시다. (**58)


▶ 지난호 답변 전체 보기